2019.02.09
2019년 2월 1일, 이리디움의 신규 위성 서비스 써투스(CERTUS) 광대역 위성통신 서비스를 공식 런칭했습니다.
이리디움 써투스(CERTUS)는 3조 5천억원 규모의 이리디움 NEXT 위성 교체 프로젝트 뒤 최초로 출시되는 신규 서비스이며, 이동통신형(On-the-move) 위성인터넷 과 고품질의 음성 위성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특수 어플리케이션을 지원하기 위해 설계된 이리디움만의 고유한 플랫폼으로, 위성사업자중에서 유일의 진정한 글로벌 광대역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배치된 팀을 위한 모바일 사무실 기능과 해상 자산, 자율 차량, 열차, 항공기 및 선박에 대한 양방향 원격 통신을 가능하게 하며, 여기에는 해상 항공 안전 서비스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해상 항공 안전 서비스란 위기 상황 내 최초 대응자와 수색 및 구조단체 등의 셀룰러 통신 범위 밖에서 운영되는 팀의 주요 통신 요구 사항을 위해 이리디움 써투스(CERTUS) 플랫폼을 기반으로 효율적으로 운영이 될 수 있도록 맞춘 서비스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36개 기업 만이 이리디움 써투스(CERTUS)의 공식 판매자로 선정되었으며, 국내에는 유일하게 아리온통신이 써투스 런칭파트너로 선정되어 써투스 및 모든 이리디움 서비스 공급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CERTUS 서비스 런칭과 함께 다양한 런칭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아리온통신은 써투스 단말기 제조사인 Cobham 과 Thales Defense & Security 사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고 안테나 시스템을 포함하여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춤형식의 다양한 써투스 요금제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런칭프로모션 등 자세한 세부사항은 영업부( Sales@arionit.com) 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