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Support

자주하는 질문

  1. Q1. Iridium GO! 작동 가능 지역은 어디인가요?
    Iridium GO!는 전세계 어디에서나 작동 가능합니다. 
  2. Q2. Iridium GO!는 몇 개의 장치를 연결할 수 있나요?
    5개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Iridium GO!는 전세계
    어디에서든 위성을 통한 Wi-Fi 존을 공급해서 최대 5개의
    장치가 전화, 이메일, 텍스트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Q3. Iridium GO!는 어떤 액세서리들이 있나요?
    배터리, 여행용 AC 충전기, USB 데이터 케이블, 4개의 국제 어댑터, DC 어댑터(차량용 충전기), 보호
    커버, 법률 정보 책자, GEOS 긴급 서비스 브로셔 
  4. Q4. Iridium GO!를 사용할 때 스마트폰에서 어떻게 전화를 거나요?
    Iridium GO! 어플리케이션을 시작, 로그인하고 Call 아이콘을 누릅니다. 전화를 걸려면, “00 또는 +를 누르고 [국가코드] [전화번호]를 누르고 녹색 통화버튼을 누릅니다. 
  5. Q5. Iridium GO!에 핫스팟 기능 대신에 유선 LAN 연결 기능이 있나요?
    Iridium GO!는 무선 연결을 통한 Wi-Fi 네트워크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유선 LAN 연결은 불가능합니다.  
  6. Q6. Iridium GO! 어플리케이션에 어떻게 로그인하나요?
    Iridium GO! 어플리케이션에 로그인하려면 프로그램 하단에 있는 로그인 버튼을 누릅니다. 기본 계정정보는 ID, 비밀번호 모두 Guest(대소문자 구분)입니다. 
  7. Q7. Iridium GO! 어플리케이션은 어디서 다운로드하나요?
    Iridium GO! 어플리케이션은 Google Playstore와 Apple iOS App Store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8. Q8. Iridium GO!를 통해 동시에 몇 건의 통화가 가능한가요?
    한 번에 한 통화만 가능합니다. 하지만 메시지는 통화 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9. Q9. Iridium GO!를 통해 동시에 몇 건의 SMS 사용이 가능한가요? 5명의 사용자가 모두 사용 가능한가요?
    네. 5명의 사용자가 동시에 SM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 Q10. 어떻게 Wi-Fi 비밀번호를 설정하나요?
    Wi-Fi 비밀번호를 설정하기 위해선 Iridium GO! 어플리케이션에서 Wi-Fi 설정으로 이동하거나 브라우저에서 포탈(192.168.0.1)로
    접속해서 설정합니다. 
이전 1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