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온이리디움
서비스
솔루션
제품소개
고객지원
SEARCH
이리디움 커뮤니케이션
이리디움 네트워크
이리디움 서비스센터
Module & IoT
Iridium Certus
항공
기업
정부
해상
레져
위성전화
써투스 - Certus
GMDSS
위성 트랜시버 모뎀
위성전화 도킹 스테이션
위성 와이파이 솔루션
TRACKING & LRIT
음성 및 데이터통신
부가솔루션
아리온 통신
공지사항
프로모션
다운로드
동영상
자주하는 질문
문의하기
고객지원
Support
고객지원
서비스
솔루션
제품소개
고객지원
자주하는 질문
아리온 통신
공지사항
프로모션
다운로드
동영상
자주하는 질문
문의하기
자주하는 질문
전체
이리디움9555
이리디움고
이리디움파일럿
이리디움 SBD
Q11. 네트워크에 등록이 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다음 절차대로 확인합니다.
a) SIM 카드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
b) 안테나가 제대로 올려져 있는지 확인.
c) 하늘이 장애물 없이 잘 보이는지 확인.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