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Support

자주하는 질문

  1. Q11. 사용중인 이리디움 전화기의 선불 잔액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옵션1 : 이리디움 전화기에서 2888로 전화하는 방법(무료) -  유선/모바일로의 전화 잔량과 만료일까지 남은 일자가 영어 메시지로 들립니다.옵션2 : 이리디움 전화기에서 2888에 메시지를 통한 방법(무료) - 2888로 빈 문자메시지를 보내면 유선/모바일 전화잔량과 만료일까지 남은 일자가 영어 텍스트메시지로 수신됩니다.옵션3 : 이리디움으로부터 발신되는 전화 - 통화를 하기전에 통화 잔량이 음성메시지로 나옵니다.* 만약 선불카드의 유효기간 만료일에 가까워졌다면, 이리디움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하여 사용기간 연장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 Q12. SIM카드를 교체함으로써 선불 계약을 바꿀 수 있나요?
    네, SIM카드를 교체하면 다른 요금제도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남아있던 전화잔량은 요금제도 변경과
    동시에 소멸됩니다. (일부, 특별 할인행사 프로그램으로 전화기를 구매하신 경우, 선불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리디움 고객지원센터 (02-6309-680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이전 1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