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Support

자주하는 질문

  1. Q6. Iridium GO! 어플리케이션에 어떻게 로그인하나요?
    Iridium GO! 어플리케이션에 로그인하려면 프로그램 하단에 있는 로그인 버튼을 누릅니다. 기본 계정정보는 ID, 비밀번호 모두 Guest(대소문자 구분)입니다. 
  2. Q7. Iridium GO! 어플리케이션은 어디서 다운로드하나요?
    Iridium GO! 어플리케이션은 Google Playstore와 Apple iOS App Store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3. Q8. Iridium GO!를 통해 동시에 몇 건의 통화가 가능한가요?
    한 번에 한 통화만 가능합니다. 하지만 메시지는 통화 중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Q9. Iridium GO!를 통해 동시에 몇 건의 SMS 사용이 가능한가요? 5명의 사용자가 모두 사용 가능한가요?
    네. 5명의 사용자가 동시에 SM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Q10. 어떻게 Wi-Fi 비밀번호를 설정하나요?
    Wi-Fi 비밀번호를 설정하기 위해선 Iridium GO! 어플리케이션에서 Wi-Fi 설정으로 이동하거나 브라우저에서 포탈(192.168.0.1)로
    접속해서 설정합니다. 
  6. Q11. 네트워크에 등록이 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다음 절차대로 확인합니다.

    a) SIM 카드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

    b) 안테나가 제대로 올려져 있는지 확인.

    c) 하늘이 장애물 없이 잘 보이는지 확인. 
  7. Q1. 이리디움 위성전화를 이용해 어떻게 전화를 걸거나 받을 수 있나요?
    정상작동하는 이리디움 전화기를 이용해 다음 단계를 수행하세요.  - 배터리를 완전충전하세요. - 배터리를 분리하고 SIM카드를 삽입하세요. - 하늘이 보이는 야외로 가서 전화기 전원을 켜고 안테나를 하늘이 보이게 펼치세요. 전화기가 네트워크에 등록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네트워크에 등록되면 상단의 LED등이 초록색으로 바뀌고 화면에 "IRIDIUM Registered"라고 표시됩니다. - 발신할 때, 00을 누르고 국가코드, 지역코드, 전화번호 등을 누르고 녹색버튼을 누르면 발신이 됩니다. 한국의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은 번호가 되어야합니다. 예시) 00-82-2-1234-5678 - 끊을 때는, 빨간 버튼을 누릅니다. - 전화를 수신할 때, 안테나를 펼친 상태로 초록색 버튼을 누릅니다. 
  8. Q2. 이리디움 전화기를 켤 때, PIN코드를 입력하나는 메시지가 뜹니다. 이것은 무엇입니까?
    당신의 SIM카드가 PIN코드에 의해 보호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기본 PIN코드는 1111입니다. 당신의 전화기를 무단사용으로부터 보호하고 싶다면 새로운 PIN코드를
    설정하십시오. (전화기 사용 매뉴얼을 참조하세요.) 
  9. Q3. PIN코드를 잘못 입력해서 이리디움 전화기가 Blocked 되었습니다. 어떻게 Unlock 할 수 있나요?
    PIN코드가 세 번 잘못 입력된 경우 이리디움 전화기는 자동적으로
    SIM카드를 차단합니다. 차단을 해제하려면, **05* 을
    입력하고 초록색 버튼을 누릅니다. 그리고 8자리 PUK1 코드를 입력하고 초록색 버튼을 누릅니다. 새로운 PIN코드 설정 화면이 나타납니다. PUK1
    코드는 SIM카드
    개통시에 함께 제공됩니다. 만약 PUK1 코드를 모르시면, 서비스 제공업체(Arion)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0. Q4. 이리디움 전화기를 무료로 테스트하는 방법이 있나요?
     가입자는 언제 어디서든 00-1-480-752-5105로 전화를 걸어 자신의 단말기가 정상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발신자는 녹음된 메시지를 듣게 되고 요금은 무료입니다. 
이전 1 2 3 다음